본문 바로가기
생활

자세 교정의자 찐 사용후기

by dublin2 2022. 5.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세 교정의자 사용후기에 대해 글을 써보려합니다. 제가 직접 사용해보고 느꼈던 사용후기와 주변 지인들의 현실적인 사용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1. 허리에 안정감이 느껴진다.

 허리 아프신분들은 아마 공감하실 거에요. 오랜시간 잘못된 자세로 업무나 공부를 하다보면 허리에 불편감이 쌓이고 견디지 못해서 일어나곤 합니다. 그런데 자세 교정의자를 사용하면 등받이가 허리를 튼튼하게 지지해줍니다. 그래서 안정적으로 허리를 등받이에 기대서 자세를 교정하고 통증을 줄일 수 있었습니다.

 

2. 땅바닥, 업무용 의자, 쇼파 등 어디에 놓아도 사용할 수 있다.

 허리교정이 되는 의자를 회사나 밖에 가지고 다닐 수는 없지요.. ㅎㅎ 그런데 자세 교정의자를 구매하면 사무실이든 집에 있는 쇼파든 바닥이든 어디든 간편하게 놓고 사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1+1 이벤트 때를 노려서 2개 구매하셔서, 하나는 집 하나는 사무실이나 학교에서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생각보다 가벼워서 갖고 이동하기도 편하더라구요.

3. 한가지 사이즈만 있는 것이 아니어서 좋다.

 사람들 각각의 체형이 모두 다르기에 자세 교정의자의 사이즈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체격이 좀 크기 때문에 엉덩이가 다른 사람들보다 엉덩이가 좀 큽니다. 그런데, 사이즈가 큰 사이즈도 판매하고 있어서 체형에 맞게 자세 교정의자를 구매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외에도 하체가 두꺼우신 하체비만 체형분들도 충분히 사용이 가능합니다..

4. 물리치료비를 절약할 수 있다.

 주변 학생분들이나 대학원생분들이 자세 교정의자를 사용하고 물리치료비를 절약할 수 있다는 후기를 들었습니다. 오랜시간 앉아서 공부를 하다보면 누구나 한 번쯤 허리 통증을 느끼고, 가까운 정형외과를 들려본 경험이 있으실 겁니다. 그런데 요즘 물리치료비도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최근 무릎이 아파서 정형외과에서 진료 후에 물리치료를 받았는데, 3만원 이상 돈이 나왔더라구요. 주기적으로 받아야 한다고 하셨는데, 일주일에 3번만 받아도 돈 10만원이 그냥 깨지더라구요. 그런데, 자세교정의자를 사용하고 나서 오랜 시간 앉아 있어도 허리가 아프지 않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래서 오랜 시간 앉아서 공부하시는 학생분들, 허리 물리치료비용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에게 자세 교정의자를 추천드립니다.

댓글